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모바일게임

우마무스메 국내 출시일과 사전예약 링크 + 보상 정리

by 구르클 2022. 5. 30.
우마무스메 사전예약

 

엄청난 인기몰이를 했던 우마무스메 프리티더비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최근 대대적인 오프라인 광고를 진행하면서 국내 정식 출시일은 6월 20일로 공개되었습니다.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며 링크와 보상까지 자세히 정리했습니다.

 

 

우마무스메 사전 예약 정보

우마무스메 국내 공식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 운영도 시작했는데요. 현재 카카오톡채널에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기다렸던 유저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습니다.

 

우마무스메 사전예약 바로가기▼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사전예약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사전예약하면 이모티콘과 쥬얼 선물!

game.kakao.com

 

사전 예약 보상

위 링크를 통해 예약을 진행하면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00쥬얼을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기간제 이모티콘을 즉시 수령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마무스메 사전예약

[보상1] 1,500쥬얼 + 목표달성보상 지급

 

우마무스메 사전예약 보상

[보상2] 우마무스메 카카오톡 이모티콘(기한 30일)

 

 

우마무스메 프리티더비 게임 정보 요약

우마무스메 카카오 사전예약

게임 소개

실제 일본에 존재하는 경주마를 모티브 삼아 미소녀로 의인화 시킨 서브컬처 장르의 게임입니다. 미소녀를 육성하면서 레이스(경마)에서 우승을 목표로 미소녀를 육성하는 두 가지의 재미를 다 잡았다는 평가를 받았는데요. 뛰어난 캐릭터와 함께 경마에 대한 사실적인 고증으로 스토리 진행 또한 몰입도가 높아 출시하자마자 엄청난 인기몰이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국내 출시 일정

2022년 6월 20일

 

 

사전 예약 일정

2022년 4월 26일 ~ 진행중

 

흥행 기록

같은 장르 게임들의 역대 흥행 기록을 전부 갈아치우면서 승승장구한 우마무스메는 플레이스토어에서 70일 이상 1위 순위를 유지하는 대기록을 세웠습니다. 개발사 또한 연매출 2,627억엔을 달성하면서 누적 매출액만 1조원이 넘는 것으로 추정되며, 그야말로 2021년 베스트 게임으로 선정되면서 최고의 인기를 누렸습니다.

 

기타 출시 지역

2월에 대만 서비스 소식이 전해지면서 우마무스메 IP가 한국은 물론 대만까지도 이어져나갈 것으로 보입니다.